드디어 공룡이 된 샤이니 종현.jpg(펌)

김종현(SHINEE) | 2012. 10. 28. 15:23
Posted by 체리아이스크림

드디어 공룡이 된 샤이니 종현.jpg



무대 위 공룡이 난입.jpg









은 공룡모자 쓴 샤종현 ㅋㅋ
























공룡이 공룡을 썼네...

근데 뒤에 매달린 저건... 몸통? ㅋㅋㅋㅋ








정신줄 놓은 공룡






형 말좀 하게 해줘라...








퇴장할때까지 공룡모자 쓰고 ㅋㅋㅋ






공연 후 올린 셀카

저 공룡이 꽤 맘에 들었던듯 ㅋㅋ




출처- 네이버 블로그 (원출처는 사진속에),
김종현 트위터, 텀블러
펌출처:베스티즈by블루스크린(계정그대로펌)

 

 

블로그 이미지

체리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
swf(플짤) (0)
토랭이 (4)
남아이돌 (4)
여아이돌 (0)
여자연예인 (2)
남자연예인 (0)
유머게시판 (0)
섹시연예인 (0)
미소녀 (0)
미소년 (0)
샤이니 직찍 (6)
샤이니(SHINEE) (2)
김종현(SHINEE) (23)